공룡알 키우기란 이런 장난감!
공룡 시대로 돌아간 듯한 신기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장난감 공룡알 키우기를 만났습니다. 상자에는 8세 이상이라고 적혀있지만 어린아이라면 부모님의 도움을 받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재미난 장난감이었어요.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나요? 공룡알에서 정말 공룡이 태어나는지!
공룡알 부화 과정을 하나하나 따라가 봅시다
공룡알을 먼저 물이 담긴 컵에 12~24시간 동안 잠기게 해야 합니다. 그러면 알이 터지면서 새끼 공룡이 나오게 되죠. 공룡이 태어났다면 물을 갈아주고 다시 24~48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면 공룡이 성장하게 되는 거예요!
생동감 넘치는 공룡알 부화 현장!
12시간이 지난 후 처음으로 공룡알을 확인해봤는데, 계란을 삶아서 터진 듯한 모습이었어요. 알 속에서 공룡의 모습이 살짝살짝 나오고 있더라구요. 깜짝 놀랐죠! 물론 해부학적으로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생동감이 느껴졌답니다^^
공룡 씻겨내고 바로 다시 물에 담궜더니 아이가 자꾸 들여다보는 게 아니겠어요? 하루가 지난 다음 날 아침, 이번엔 정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공룡이 확실히 자라있었거든요! 완전히 성장한 걸 보고 싶어 공룡을 꺼내봤는데… 흐흐 그런데 말이죠. 너무 오래 물에 담가뒀나 봅니다. 살이 터지고 눈까지 다 튀어나와버렸답니다! ㅋㅋㅋ
완성된 공룡은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과정은 신나고 재밌었죠
이렇게 공룡알 키우기를 통해 공룡의 부화와 성장 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애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신기한 경험이었죠? 다만 완성된 공룡의 모습이 기대에 많이 못 미쳐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그 과정 자체가 충분히 재미있었기 때문에 전 만족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룡알 키우기 구매 TIP!
공룡알 키우기 장난감은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도 구매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알고 계셨나요? 공룡의 종류에 따라 부화 시간과 성장 정도가 다르다는 사실을! 자신의 기준과 맞는 제품을 고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우리 아이와 함께 재미있는 공룡 시대 여행을 떠나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