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ia Fudge는 현 주택도시개발부(HUD) 장관이자 오하이오주 출신의 전 민주당 하원의원입니다. 조 바이든 당시 대통령 당선자는 2020년 12월 그녀를 지명했고, 2021년 2월 4일 상원 은행위원회는 퍼지의 지명을 승인하기로 투표했습니다. 퍼지는 2021년 3월 10일 상원의 인준을 받아 그날 저녁 취임 선서했습니다. 퍼지는 1970년대 지미 카터(Jimmy Carter) 대통령이 패트리샤 로버츠 해리스(Patricia Roberts Harris)를 임명한 이후 이 직책을 맡은 최초의 흑인 여성입니다.
주요 시사점
- 비서. Marcia L. Fudge는 오하이오주 제11선거구 출신의 전 의원(D-오하이오)입니다.
- 그녀는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와 나중에 셰이커 하이츠에서 자랐습니다.
- 그녀는 2008년부터 2021년까지 미국 의회에서 근무했습니다.
- 퍼지는 바이든 대통령 내각에서 미국 주택개발청 비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Fudge는 Delta Theta Sigma의 정회원입니다.
초기 생활과 교육
퍼지는 1952년 10월 29일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가 어렸을 때 셰이커 하이츠로 이사했습니다. 인터뷰에 따르면 그녀는 신앙이 강한 가정에서 자랐으며 퍼지는 할머니, 어머니, 다른 가족들과 함께 침례교회에 다녔습니다. 모든 면에서 그녀는 강한 공동체적 뿌리를 지닌 사랑이 넘치고 겸손한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마리안 새폴드(Marian Saffold)는 노동조직가였습니다. 퍼지는 1971년 셰이커 하이츠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1975년 콜럼버스에 있는 오하이오 주립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1983년 클리블랜드 주립대학교의 클리블랜드-마샬 법과대학에서 법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오하이오주의 쿠야호가 카운티 검찰청에서 근무했습니다.
주목할만한 성과
1999년에 그녀는 오하이오주 워렌스빌 하이츠에서 최초의 여성 흑인 시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녀는 두 번의 임기를 수행했으며 재임 기간 동안 Fudge는 오하이오에서 최초로 비어 있고 버려진 재산 조례 중 하나를 채택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공무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약탈적 대출로부터 취약한 개인을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태스크 포스를 구성 및 지원하고 더 많은 주거용 주택 개발을 주도했으며 Warrensville Heights의 압류 위기를 해결하고 Warrensville 활성화를 돕기 위해 부동산 유지 보수 보조금을 확보했습니다. 이러한 성취 와 경험은 그녀가 미래에 미국 의회에서 일할 수 있는 기반과 Biden 대통령 내각에서의 지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워싱턴에서 근무
평생 민주당원이었던 그녀는 2008년부터 2021년까지 오하이오주 제11선거구 하원의원으로 선출되어 재직했습니다. 이 자리에 오르기 전에 그녀는 Tubb Jones가 의회에서 근무하는 동안 고 Stephanie Tubb Jones의 직원으로 일했습니다. 존스 팀의 일원으로 워싱턴 DC로 일하러 온 퍼지는 2008년 터브 존스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후보로 지명됐다. 그녀는 국회의원 시절 국회 행정위원회, 농업위원회, 교육노동위원회에 임명되어 활동했습니다. 또한 Fudge는 하원 선거 소위원회 위원장이자 영양, 감독 및 부서 운영에 관한 농업 소위원회 위원장이기도 했습니다. 국회의원으로서 그녀는 의회 흑인 간부회(Congressional Black Caucus)의 의장을 역임했습니다. Fudge는 2021년 3월 10일 HUD의 장관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약 730억 달러 규모의 부서장으로서 그녀의 2021년 업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악화된 국가 주택 위기를 처리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이는 2022년까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HUD 사무실은 부분적으로 미국의 광범위한 주택 및 임대 시장 의 복잡성으로 인해 특히 어려운 사무실입니다. Fudge는 안전하고 저렴한 임대 주택을 늘리고, 노숙자를 줄이고, 주택 차별에 맞서 싸우기 위해 HUD 프로그램에 진지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개인 생활
퍼지는 미혼이고 자녀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많은 젊은 여성들의 삶에서 적극적인 멘토입니다. 그녀는 컬럼비아 특별구와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외곽을 오가며 시간을 보냅니다. 그녀는 흑인 커뮤니티 구성원의 삶을 개선하고 여성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명문 여학생 클럽이자 주로 대학 교육을 받은 흑인 여성을 위한 최대 공공 서비스 여학생 클럽인 Delta Sigma Theta의 전 전국 회장입니다. Delta Sigma Theta 네트워크는 강력하며 Fudge는 인터뷰에서 이 네트워크가 초기에 멘토링과 지침을 제공함으로써 정치 경력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Fudge는 법과 정치에 관심이 있는 젊은 유색인 여성의 멘토이자 옹호자입니다. 2020년 워싱턴 롤콜(Roll Call) 인터뷰에서 그녀는 Delta Sigma Theta 자매들의 강한 유대감과 조직 및 사명에 대한 평생 헌신에 대해 논의하여 젊은 여성들이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의 문을 열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마샤 퍼지가 의회에 있나요?
비서. Marcia L. Fudge는 오하이오주 제11선거구 출신의 전 의원(D-오하이오)입니다. 그녀는 바이든 대통령의 내각에서 미국 주택개발청 장관으로 일하기 위해 자신의 자리를 떠났습니다.
HUD란 무엇입니까?
HUD는 주택 차별에 맞서 싸우고, 특히 가족의 노숙자를 줄이고, 주택 소유 권리를 지원하고, 저렴하고 안전한 주택에 대한 기회를 늘리기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미국 주택 및 도시 개발국입니다.
Marcia L. Fudge가 Delta Theta Sigma에 있나요?
비서. Marcia L. Fudge는 주로 대학 교육을 받은 흑인 여성을 위한 최대 규모의 공공 서비스 여학생 클럽인 Delta Theta Sigma의 전 전국 회장입니다.
미국 주택개발국(HUD)은 누가 운영합니까?
전직 의회 의원이었던 Marcia L. Fudge는 2021년 3월 Joe Biden 대통령에 의해 HUD 장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결론
Fudge는 지역사회, 지역 및 국가 차원의 정치 분야에서 일했으며, 이미 극심한 도전에 직면하고 전 장관 카슨의 퇴임 이후 혼란 상태에 빠진 HUD 사무실을 이끌고 있습니다. HUD 장관으로서 그녀의 의제 중 하나는 미국이 직면한 주택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녀의 공식 정부 약력에 따르면, HUD에 대한 그녀의 행동 항목 중에는 미국에서 증가하는 노숙자 문제를 근절하고, 미국 주택 시장에서 자주 발생하는 차별적 관행을 종식하고, “우리의 공정 주택 규칙이 제 역할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체계적으로 집이 폐쇄된 가족들이 집을 구입하고 아메리칸 드림을 달성할 수 있는 공정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문을 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