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트러스는 누구 입니까?
리즈 트러스 로 알려진 Right Honorable Elizabeth Truss는 영국 총리로 짧은 임기를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2022년 9월 6일에 직책에 임명되었고 2022년 10월 20일에 사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Truss는 총리로서의 역할에서 각각 공무부 장관과 재무부 제1주로서 공동 역할을 맡은 공무원과 재무부를 포함하여 영국 정부를 감독했습니다. Truss는 또한 정부가 영국 전체를 대신하여 일하도록 보장하는 임무를 맡은 노조 장관이었습니다. Truss는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직책을 맡았던 Boris Johnson 전 총리의 뒤를이었습니다. 그녀는 2022년 10월 Truss가 사임한 후 Rishi Sunak이 그 자리를 이어받았습니다. Truss는 2010년에 처음으로 의회에 입성했으며 보수당의 일원입니다. 그녀는 영국 총리를 역임하는 세 번째 여성입니다. 리즈 트러스는 2022년 9월 6일부터 짧은 기간 동안 이 직책을 맡은 영국 총리였으며 2022년 10월 20일 사임을 발표했습니다. Truss는 보수당의 일원이지만 어린 시절에는 솔직한 자유 민주당원이었습니다. 총리로 선출되기 전에 Truss는 영국 정부의 다양한 부분에서 리더십 직책을 맡았습니다. 2021년부터 2022년까지 Truss는 외교, 영연방 및 개발 담당 국무장관이었습니다. Truss는 대체로 Reaganomics와 일치하는 일련의 경제 정책 신념인 “Trussonomics”로 유명합니다.
어린 시절과 교육
Truss는 1975년 영국 옥스퍼드에서 정치적으로 좌파 또는 자유주의자인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수학 교수였고 어머니는 간호사였습니다. 어렸을 때 Truss와 그녀의 가족은 스코틀랜드의 페이즐리로 이사한 다음 영국의 리즈로 이사했습니다. Truss와 그녀의 가족은 전체적으로 정치적으로 활동했습니다. Truss는 옥스퍼드의 Merton College에서 철학, 정치, 경제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때 트러스는 자유민주당의 현역 의원이었으며 19세였던 1994년 군주제 폐지를 촉구하는 연설로 알려지게 되었다. 졸업 후 그녀는 1990년에 새롭게 자유를 얻은 동유럽을 여행한 후 보수당에 입당했습니다. 대학 졸업 후 Truss는 석유 및 가스 회사인 Shell PLC( SHEL )에서 상업 관리자로, 통신 회사인 Cable & Wireless Communications Ltd에서 경제 이사로 근무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Reform Research Trust의 부국장이었습니다.
총리직 전 정치 경력
Truss는 2001년 West Yorkshire Hemsworth의 Tory 후보였을 때 의회 후보로 처음 출마했습니다. 그녀는 이번 선거와 2005년 웨스트 요크셔의 칼더 밸리에서 열린 유사한 선거에서 또다시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2006년에 그녀는 런던 그리니치에서 시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2010년까지 Truss는 South West Norfolk의 보수당 의원이 되기 위해 그녀를 옹호한 보수당 지도자이자 미래의 총리인 David Cameron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Truss는 몇 년 전에 동료 Tory 정치인과 바람을 피웠다는 소식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2012년 Truss는 무엇보다도 영국 노동자들의 게으름을 비판하고 교육 개선을 촉구하는 보수적 정치 논문인 Britannia Unchained 의 공동 저자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장관
2010년 선거에서 승리한 후 몇 년 동안 Truss는 점점 더 눈에 띄는 추가 임명을 많이 받았습니다. 2012년 9월, 그녀는 그녀의 첫 내각 장관 임명인 교육 및 보육 담당 국무부 차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이 직책에서 Truss는 영국의 A-Level 자격 시험에 대한 개혁을 제안하고 영국 수학 표준을 개선하기 위한 캠페인을 이끌었습니다. 2014년부터 2015년까지 그녀는 환경, 식량 및 농촌 문제 국무장관을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기후 변화의 영향을 인식하고 영국의 벌과 수분 곤충 개체수를 늘리기 위한 장기 전략을 시작했습니다. 2016년 7월부터 2017년 6월까지 Truss는 총리 겸 법무장관을 지냈으며, 두 직위를 모두 차지한 최초의 여성이었습니다. 이러한 입장에서 Truss는 2016년 Brexit 과 관련된 판결과 관련하여 다른 정치인 및 언론 매체의 공격을 받은 판사 그룹을 적절하게 변호하지 못한 것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 비판에 이어 Truss는 2017년 재무부 수석 비서관이 되었으며 일부에서는 이를 강등으로 간주했습니다. 그녀는 2019년 7월까지 이 직책을 맡았습니다. Truss는 2019년 총리직에 대한 그의 입찰에서 Johnson을 지지했습니다.
국무장관 과 총리 선거
그녀는 또한 그해 여성 및 평등 장관으로 공동 임명되었습니다. 이러한 입장에서 Truss는 의회에서 무역법 2021을 도입하여 자유 무역에 대한 지지를 옹호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총리로 선출되기 전 Truss는 2021년 9월 15일부터 외교, 영연방 및 개발 담당 국무장관이었습니다. 그녀는 2021년 12월 유럽 연합(EU)과 영국의 수석 협상가가 되었습니다. 2022년 7월 7일 존슨은 개인 및 정치적 스캔들에 이어 총리직을 사임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보수당은 다음 두 달 동안 지도부 선거에 참여했고, Truss는 결국 2022년 9월 초 국회의원들 사이에서 여러 차례의 투표 끝에 라이벌 Sunak을 이겼습니다. 그녀는 2022년 9월 6일 공식적으로 총리로 임명되었습니다.
정책 입장
Truss는 자유 시장 원칙을 지지하고 경제 정책에 대한 전통적으로 자유주의적인 견해를 가진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원래 2016년 EU 회원국 국민투표에서 “잔류” 측을 위해 캠페인을 벌였지만 나중에 브렉시트 입장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외교 정책 업무에서 트러스는 특히 러시아와의 거래에서 매파적인 평판을 얻었습니다. Truss는 기후 변화의 영향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지지했으며, 2050년까지 온실가스 순배출 제로를 달성하겠다는 영국의 약속을 두 배로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Truss는 총리가 된 직후 유럽 전역에서 심각한 생활비 위기가 예상되는 가운데 에너지 가격 보장을 발표했습니다. 에너지 가격 보장(Energy Price Guarantee)은 국내 에너지 공급 장치의 단위당 가격을 제한하여 영국 정부에 잠재적으로 최대 2,000억 파운드(2,232억 달러)의 상당한 비용을 부과합니다.
트루소노믹스
Truss의 경제 정책 접근 방식 은 1980년대 미국 대통령 로널드 레이건이 선호한 정책인 레이거노믹스( Reaganomics ) 와 명백한 유사성 때문에 일부 분석가들로부터 “트루소노믹스(Trussonomics)”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레이거노믹스는 군비 지출 증가와 함께 상당한 세금 감면 과 사회 지출 감소 로 유명했습니다 . 레이거노믹스 지지자들은 그 정책이 기업과 부유한 개인에 대한 세금 감면이 결국 덜 부유한 납세자에게 혜택을 주는 낙수 효과 를 가질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2022년 9월 Truss와 재무 장관 Kwasi Kwarteng은 대대적인 감세와 정부 차입 증가를 발표했습니다. 발표 후 영국 파운드는 미국 달러에 비해 사상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보수당 의원들의 반발과 파운드화 하락에 따라 정부는 2022년 10월 3일 초기 경제 계획의 핵심 요소였던 고소득자에 대한 최고 소득세율을 더 이상 폐지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10월 14일 Truss는 Kwarteng을 해고하고 법인세 인상을 막지 않겠다며 당초 계획에서 더 역전했습니다. Kwarteng은 정치 온건파인 Jeremy Hunt로 대체되었습니다.
총리 로써의 짧은 임기
격동의 45일 만인 트러스는 2022년 10월 20일 총리직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Truss는 시장을 뒤흔들고 파운드를 폭락시킨 세금 감면 계획의 목소리를 높이는 옹호자였기 때문에 Kwarteng의 해고를 정당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시장을 안심시키기 위한 시도로 Kwarteng의 교체 Hunt는 Truss가 제안한 세금 감면을 거의 모두 제거하고 에너지 가격 보장 계획의 범위를 제한했습니다. 의회와 보수당 내에서 지지를 잃은 Truss는 사임 의사를 밝혀 영국 역사상 최단기 총리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출발은 그녀의 교체를 결정하기 위한 긴급 선거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Truss가 사임한 지 불과 며칠 후 보수당은 전직 은행가였던 Sunak이 총리로 취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야당은 대중의 발언권을 허용하지 않고 보수당 정치인들이 최고 지도부 역할을 안팎으로 뒤섞는 것을 비판하면서 당장 총선을 실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보수당은 의회에서 가장 강력한 입지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그 지도자는 자동으로 총리가 되며 당원만이 트러스를 총리로 대체할 사람을 투표할 수 있습니다. Sunak은 잠재적인 결선투표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100명의 의원의 지지를 받는 유일한 후보로 리더십 콘테스트의 승자로 부상했습니다. 이렇게 짧은 기간 동안 총리로 재직했지만 Truss는 여생 동안 공공 비용 수당(PDCA)으로 알려진 연간 115,000파운드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반대자들은 Truss에게 짧은 재임 기간을 감안할 때 수당을 받지 말라고 요구했습니다.
결론
Truss는 원래 영국 옥스퍼드 출신입니다. 그녀의 가족은 어릴 때 스코틀랜드로 이사했고 결국 리즈에 더 영구적으로 정착했습니다. 리즈 트러스는 2002년 9월 6일 보리스 존슨의 뒤를 이어 영국 총리로 임명되었습니다. 2022년 10월 20일, 그녀는 자신이 그 역할에서 물러난다고 발표하여 Truss를 미국 역사상 가장 짧은 재임 총리로 만들었습니다. Rishi Sunak은 Truss의 사임 이후 총리로 취임했습니다. Truss는 보수당의 일원이며 2010년부터 영국에서 의회 또는 내각 직책을 맡았습니다. 정치적으로 그녀는 자유 시장 원칙, 외교 정책에 대한 매파적 접근, 교육 개혁에 찬성하는 일련의 십자군 운동을 지지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