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미국 부통령을 역임한 최초의 여성이자 최초의 유색인종 여성으로서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 그러나 해리스는 전직 캘리포니아 법무장관과 미국 상원의원으로 재직하면서 장벽을 무너뜨렸습니다.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 부통령의 개인적, 정치적 이력과 주요 이슈에 대한 그녀의 입장을 포함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요 시사점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미국 부통령을 역임한 최초의 여성이자 최초의 유색인종 여성으로서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 Kamala Harris는 자메이카인 아버지와 인도 태생 어머니 사이에서 자랐습니다.
- 그녀는 샌프란시스코 지방검사와 캘리포니아 법무장관을 역임했습니다.
- 검사로서 해리스의 기록은 매우 중도적인 것으로 간주되지만 상원의원으로서는 대체로 진보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 바이든 대통령 과 해리스 부통령은 모두 민주당 중도파 출신이지만, 상원에서 해리스의 성적은 바이든보다 더 좌파에 가깝다는 평가다.
초기 생활과 교육
Kamala Devi Harris는 1964년 10월 20일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Shyamala는 인도에서 이주하여 유명한 유방암 연구자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도널드는 자메이카에서 미국으로 건너왔고 스탠포드 대학의 경제학 교수였습니다. 해리스의 부모는 그녀가 7살이었을 때 이혼했습니다. 그녀는 12세에 어머니, 여동생 마야와 함께 몬트리올로 이사했습니다. 그곳에서 카말라와 그녀의 여동생은 아이들이 건물 잔디밭에서 놀지 못하게 하는 아파트 건물 주인에 대한 항의를 성공적으로 조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Westmount 고등학교 학생으로서 Harris는 변호사가 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녀는 졸업 후 미국으로 돌아와 워싱턴 DC에 있는 하워드 대학교에 입학하여 정치학과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고향인 캘리포니아 주로 돌아가 캘리포니아 대학교 헤이스팅스 법과대학에 진학하여 1989년에 법학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주목할만한 성과
Harris는 성범죄에 초점을 맞춰 캘리포니아 주 앨러미다 카운티의 지방검사로 법률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곳에서 샌프란시스코 직업범죄부서의 관리 변호사가 되었고 2000년에 DA 사무실의 샌프란시스코 지역사회 및 이웃 부서장이 되었으며 그곳에서 주 최초의 아동 정의국을 설립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법무장관
해리스는 2003년 샌프란시스코 지방검사 선거에서 자신의 전 상사인 테렌스 할리넌(Terence Hallinan)을 물리쳤습니다. 그녀는 그 직책을 맡은 최초의 흑인 여성이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유죄 판결률은 첫 3년 동안 52%에서 67%로 급증했습니다. 그녀는 낮은 수준의 범죄자를 위한 직업 훈련 및 기타 프로그램을 통해 재범율을 줄이는 “Back on Track”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해리스는 가장 빈틈없는 사건만을 기소하고 2004년 경찰 살인범에 대한 사건을 처리했다는 평판 때문에 샌프란시스코 검사로 재직하는 동안 경찰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에서 경찰 노조로부터 외면당했습니다. 해리스는 종종 다음과 같은 일을 했습니다. 사형에 대해 개인적으로 반대 입장을 표명했으며 결코 사형을 추구하지 않겠다고 캠페인 약속을 했습니다. 그녀가 경찰관 아이작 에스피노자(Isaac Espinoza)를 살해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갱단원에 대한 사형 요청을 거부하자 블루 라인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그녀에게 반대하게 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법무장관
해리스는 2010년 11월 캘리포니아주 최초의 여성이자 최초의 흑인 및 남아시아계 미국인 법무장관이 되었으며, 경주에서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지방검사 스티브 쿨리(Steve Cooley)를 근소하게 이겼습니다. 그녀는 부적절한 모기지 관행에 대해 국내 최대 금융 기관 5곳과의 합의 협상을 철회함으로써 즉각적인 성과를 거두었지만 결국 원래 제안된 금액의 5배에 달하는 합의금을 얻었습니다. Harris는 법무장관으로서 형사 사법 데이터를 대중에게 공개하는 온라인 플랫폼인 Open Justice를 만들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는 경찰에 구금된 사람들의 사망자와 부상자 수를 표로 정리하여 경찰의 책임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할로윈에 모든 노숙자 성범죄자에 대한 의무 통금 시간인 “부 작전(Operation Boo)”의 창설을 주재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미국 상원의원
해리스는 2016년 로레타 산체스(Loretta Sanchez)를 물리치고 미국 상원에 진출한 최초의 남아시아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당시 미국 법무장관 제프 세션스(Jeff Sessions)와 대법원 후보 브렛 캐버노(Brett Kavanaugh)와 같은 유명 증인들에 대한 그녀의 날카로운 질문은 좌파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Harris는 상원에서 단일 지불자 의료 시스템을 지지하고 주택 비용 상승에 직면한 사람들에게 재정적 구제를 제공하는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GovTrack에 따르면 해리스는 다른 모든 상원 민주당 의원보다 초당적 법안에 덜 자주 참여했습니다. 그녀가 공동 발의한 696개 법안 중 공화당이 발의한 법안은 14%에 불과했습니다. 반면에, 그녀는 상원 의원 중 다른 어떤 의원보다 더 많은 법안에 대해 양원제(하원과 상원)의 지지를 받았으며, 자신의 학급 중 누구보다 법안에 대해 가장 많은 공동 발의자를 보유했습니다.
대통령 캠페인
해리스는 2019년 1월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녀의 선거 운동의 최고점 중 하나는 해리스가 1970년대 지역 간 버스 운행에 반대하는 조셉 바이든과 맞섰던 첫 번째 민주당 토론에서 나왔습니다. 그녀는 버스를 타고 한 아이에게 기회를 준 감동적인 일화를 전하며 “ 그리고 그 어린 소녀는 나였다 ”라는 극적인 대사로 마무리했다. 이 영상은 즉시 바이럴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그녀의 입후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그로 인한 여론조사 급증은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해리스는 2019년 12월 선거운동을 중단하고 2020년 3월 바이든을 지지했다. 그는 2020년 8월 해리스를 자신의 러닝메이트로 발표하며 “카말라가 법무장관이었을 때 그녀는 (내 아들) 보와 긴밀히 일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대형 은행을 장악하고, 일하는 사람들을 고양하고, 여성과 어린이를 학대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때도 자랑스러웠고 지금도 그녀를 이 캠페인의 파트너로 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바이든은 2020년 11월 7일 미국의 제46대 대통령 당선자로 선포되어 해리스는 최초의 여성, 최초의 흑인, 최초의 아시아계 미국인 부통령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2021년 1월 20일에 취임했습니다.
철학과 출판물
출판된 작품
Harris는 세 권의 책을 출판했습니다. 그녀의 첫 번째 작품은 2009년에 범죄에 대한 스마트함: 우리를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한 직업 검사의 계획이었습니다 . 형사 사법 개혁에 대한 그녀의 철학과 아이디어를 탐구합니다. 성범죄자에게는 엄격하지만 성노동자에게는 덜 징벌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2019년 초에 두 권의 책이 더 나왔습니다. 우리가 갖고 있는 진실: 미국 여행(The Truths We Hold: An American Journey)은 그녀의 개인적인 관계와 성장 과정을 성찰하는 회고록입니다. Superheroes Are Everywhere 는 어린이를 위한 그림책 자서전 입니다.
관념론
GovTrack에서는 해리스를 상원에서 가장 진보적인 의원 중 한 명으로 분류하지만 Biden과 Harris는 일반적으로 민주당 의 온건파로 간주됩니다. 상원에서의 그녀의 기록은 Biden의 왼쪽에 있습니다. 해리스는 버니 샌더스(Bernie Sanders) 상원의원과 함께 Medicare for All을 요청하는 것으로 시작했지만 나중에 철회하여 자신의 입장이 불확실해졌습니다. Biden은 Medicare for All을 지원하지 않으며 대신 Affordable Care Act (ACA)를 수정하고 확장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해리스는 바이든이 지지하지 않는 그린 뉴딜(Green New Deal)의 공동 후원자였습니다. 그들이 가장 동의하는 분야는 이민이다. 둘 다 미국에 거주하는 서류미비 이민자들이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길을 지지합니다. 둘 다 DACA(유년기 도착자에 대한 조치 연기)를 수정하는 계획을 포함하여 Dreamers의 보호를 선호하며, 그녀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무슬림 금지 조치를 뒤집는 것을 지지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누구와 결혼했나요?
Kamala Harris는 2014년부터 Douglas Emhoff와 결혼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지적 재산권 변호사이자 소송 변호사였던 그는 2020년 대선 캠페인 이후 법률 회사를 떠나 조지타운 대학에서 가르치고 Second Gentleman의 직무를 맡았습니다.
카말라 해리스의 자산
Yahoo!에 따르면 Kamala Harris의 순자산은 2023년 3월 현재 약 675만 달러에서 1,529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어디에서 태어나고 자랐나요?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서 인도와 자메이카에서 이주한 부모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을 캘리포니아주 버클리에서, 10대 시절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보낸 후 미국으로 돌아와 하워드 대학교에 다녔습니다.
결론
Kamala Harris의 공직 경력은 최초의 여성, 최초의 흑인 여성, 주 법무장관 및 미국 상원의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정부 공직 및 직책을 맡도록 선출된 최초의 남아시아계 미국인 등 최초의 경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의 정점은 미국 부통령의 직무입니다. 한 출판물에 따르면 “그녀의 정치적 재능으로 인해 그녀의 경력의 각 단계마다 그녀가 역사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쉽게 잊게 되었습니다.”
4
그녀의 역할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지만 투표권 및 이민과 같은 문제에서 그녀가 특허받은 결과 지향 자유주의를 가져오는 주요 역할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