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락앤락 10키로 쌀통에 대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는 이 쌀통을 실제로 구매해서 꾸준히 사용해 왔는데요, 솔직한 사용기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락앤락 10kg 쌀통의 장단점은 무엇일까?
쌀통 재질의 장단점
락앤락 쌀통은 거의 투명한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이 재질 덕분에 가벼워서 부담이 없고 이동도 편리했죠. 하지만 단점은 바로 정전기입니다. 사용하다 보면 정말 심한 정전기 현상을 겪게 되는데, 이때 쌀이 잔뜩 달라붙거나 춤을 추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참 흘깃^^
구조적 특징
락앤락 쌀통 바닥 뒤쪽엔 파란색 바퀴가 달려 있어서 이동이 수월합니다. 또한 앞쪽 아랫부분에는 손잡이 같은 부분이 있어 쌀통을 잡아당길 수 있어 편리하답니다.
평소 밥을 할 때는 앞쪽 뚜껑만 열면 되고, 뚜껑을 덮어두어도 완전 밀폐되지는 않아서 쌀에 냉장고 냄새가 배지 않습니다. 포함된 계량컵으로 쌀을 퍼담는 것도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실제 사용 후기
저는 식구가 적어서 쌀을 10kg 한포대씩 사먹곤 합니다. 그래서 이 쌀통이 딱 맞는 사이즈였죠! 한포대를 부으면 꽤 여유가 있어서 넘치거나 하지 않고 잘 담기더라구요. 하지만 한 포대 다 먹고 나면 통을 씻고 새 쌀을 부어야 합니다. 세척 후에는 반드시 새 쌀을 붓고, 남은 쌀은 따로 덜어 두어야 하는 것이 약간의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락앤락 쌀통 가격 정보
저는 이 쌀통을 만오천원 정도 주고 샀는데, 지금은 가격이 더 내렸더라고요?! 쿠팡에서 제일 싼 것 같은데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잡곡통도 세트로 제공된답니다. 이렇게 좋은 가격에 두 가지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니 빨리 GET 하시는 게 좋을 듯! (^_^)v
마치며
귀찮게 쌀통을 따로 구매해야 하나 싶으셨을 텐데, 식구가 적어 작은 양의 쌀을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락앤락 10kg 쌀통이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정전기 문제만 없다면 금상첨화겠죠? 정전기 해결을 위한 팁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